여름휴가로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오션월드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다양한 식당이 있지만 나름 평이 좋은 느티나무 닭갈비에서 점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목차
느티나무 닭갈비
사실 포스팅을 할 생각이 전혀 없이 식당을 방문했기 때문에 실제 식당 사진을 찍지 못해 식당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ㅜ 아래 사진은 느티나무 닭갈비 공식 블로그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1. 위치
위치는 비발디 파크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량으로 약 5분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에 비발디 파크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근처에는 팔봉산 유원지 계곡도 있기 때문에, 물놀이를 하시다가 출출할 때쯤 느티나무 닭갈비를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2. 메뉴
음식 포스팅의 기본인 메뉴판 사진입니다! 하기 가격은 2023년 8월 기준이기 때문에, 추후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 뒷면에는 닭갈비를 맛있게 구워 먹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닭갈비를 메인으로 하는 식당답게 주 메뉴는 3가지의 닭갈비이며, 삼겹살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숯불 닭갈비 :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빨간 양념의 닭갈비입니다
숯불 간장 닭갈비 : 간장양념이 되어 있는 닭갈비입니다
숯불 간장 닭목살 : 간장양념이 되어 있는 목살입니다.
메뉴 중 한 가지는 무조건 2인분으로 시켜야 하기 때문에, 숯불닭갈비 1인분 + 숯불간장닭갈비 1인분은 시킬 수 없었습니다. 둘 다 먹어보고 싶으면 한가지 메뉴를 2인분 시킨 후, 추가로 1인분을 시켜드시면 됩니다.
3. 식사후기
배고픔을 못 이겨 닭갈비를 굽기 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저는 숯불 간장 닭갈비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1인분 + 1인분 시킬 수 없기 때문에 안타깝지만 빨간 양념 닭갈비는 먹어보지 못했네요ㅜㅜ
어느 정도 익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게 잘른 후 살짝만 더 익혀줍니다. 중간중간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고기가 잘 익나 확인도 해주시고, 익은 고기는 먹기 좋게 옆으로 빼주십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손님 하나하나 챙겨주시는 모습에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익은 고기를 양파절임과 함께 상추쌈에 싸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보통 2인분을 먹으면 배가 불러 더 먹지 못하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사장님이 직접 추천해 주신 숯불간장닭목살을 시켜보았습니다.
이번엔 여긴 포스팅을 해야 되는 집이다라는 생각에, 고기를 익히기 전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닭목살이라고 생각하면 우리가 치킨을 시켜 먹을 때 나오는 목살이 생각나는데요, 살이 얼마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뼈를 발라놓고 보니 쫄깃한 살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목살은 닭갈비 보다 더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살면서 닭목살을 이렇게 구워 먹어 본 적이 없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총평
나름 유명한 느티나무 닭갈비 집에서 식사를 해보았는데요, 홍천 여행을 하며 먹었던 음식 중 제일 맛있었다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었던 맛입니다.
닭갈비라고 하면 대부분 빨간 양념이 된 닭갈비를 생각하는데, 간장으로 양념을 한 닭갈비가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쫄깃한 닭갈비 특유의 식감에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맛입니다.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목살도 처음 먹어보는 느낌의 별미였습니다. 생각보다 살코기가 많아 충분히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닭갈비보다 더 부드러운 식감이기에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가볼만한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정기건강검진 - 안양 인덕원 푸른힐 동물병원 (3) | 2025.04.13 |
---|---|
평창 한우 마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 후기 (0) | 2023.09.24 |